Partner "아바타2는 나를 감동시켰다"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바타2는 나를 감동시켰다"

by Film Review 2022. 3. 18.

Zoe Saldaña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James Cameron의 SF 속편을 20분 만에 시청했습니다. "나는 말문이 막혀요." 스타가 말했다.
우리는 "아바타"의 속편을 위해 13년을 기다렸지만 믿거나 말거나 마침내 이번 겨울에 판도라로 돌아갈 시간입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 Ver The Batman Película Completa

 

그러나 첫 번째 리뷰는 이미 여기에 있습니다. 배우 Zoe Saldaña는 James Cameron의 새로운 SF 영화를 20분 동안 보았고 우리가 기다려온 감정적인 작업복을 입을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작년 말에 완성된 영화를 20분 동안 봤기 때문에 이야기하면서 울 준비를 한다. 그리고 나는 말문이 막혔다. 그녀는 인터뷰에서 내가 살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그녀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을 "황금 심장을 가진 우는 사람"이라고 부르지만 "아바타 2"가 보여줄 기술적 진보도 칭찬합니다.
 
- 그는 퍼포먼스 캡처 장면에서 물을 자연스럽게 보이게 만드는 도전을 깨뜨렸습니다. 그가 맡은 도전은 몇 년이 걸렸지만 그는 해냈습니다. 강력하고 매혹적이다(...) '아바타2'는 1차 '아바타'에서 큰 걸음을 내디뎠다. 잊지 못할 모험이 될 것입니다.
 
"아바타 2"의 줄거리는 여전히 비밀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영화에 대해 많이 알고 있습니다. 이제 십여 명의 자녀를 둔 가족이 된 제이크와 네이티리를 다시 보게 될 것입니다. Cameron이 Pandora의 수중 세계를 탐험하기를 열망하면서 환경 변화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바타2'는 오는 12월 16일 개봉한다.

댓글